천관농협 회진지점장으로 근무하는 윤형호(59ㆍ사진) 씨가 국제라이온스협회355-B2지구 장흥관산 라이온스클럽 회장에 취임했다.
신임 윤 회장은 지난 6월27일 가진 취임식에서, 라이온스 클럽의 조직 활성화와 회원간의 화합을 강조하면서, “적극적인 지역사회의 봉사활동 확대 및 참여로 지역 소외계층에 좀 더 많은 관심을 갖는 봉사활동을 펼쳐 관산라이온스 클럽의 위상제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회원 개인에겐 보다 많은 연수 기회를 통해 자질 향상과 자긍심 고취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다짐했다.
신임 윤형호 회장은 장흥군 청년회의소 특우회 회장을 역임 하였으며 장흥, 관산, 대덕, 장평, 용산, 안양, 장동 농협의 전무를 역임한 농협의 산 증인이며 새마을운동 장흥군지회 감사, 장흥대덕중학교 총동창회 수석부회장, 회진초등학교 총동창회장, 광주지방법원 장흥지원 배심원 등 으로 역동적인 사회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편 이날 취임식에서는 축하화환 등 을 우리지역에서 생산되는 쌀로 대신하여 관산,대덕,회진에 있는 10여군데의 노인당에 50포대(20kg)를 전달하여 흐뭇한 감동을 선사하였다.
윤 회장은 현재 천관농협 회진 지점장으로 근무하고 있으며, 부인인 최숙희 씨와 1남1녀를 두고 있으며, 취미는 등산이다.
저작권자 © 장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