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교육지원청(교육장 정순미)은 11월 4일(토) 2023. 가족과 함께하는 힐링 프로그램을 정남진편백숲우드랜드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장흥 학부모회 연합회 주관으로 가족 간 소통과 화합의 기회를 제공하여 자녀들의 정서 안정과 유대감 강화를 위해 추진되었으며, 관내 30가정 약 90명의 학생 및 학부모가 참여하여 성황을 이루었다. 총 3조로 나누어 순환식으로 숲 놀이, 가족사진 촬영, 협동 컵 쌓기, 보물찾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김○○ 학부모(장흥서초)는 “작년에도 가족들과 함께 참석했는데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서 올해도 신청했다.”며 “편백숲의 맑은 공기를 마시며 다양한 놀이를 통해 가족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소감을 밝혔다.

  정순미 교육장은 “갈수록 가족들과의 화합과 소통이 사라지는 요즘 이렇게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온 가족이 하나되는 자리가 마련되어 정말로 보기 좋았다.”며 “이번 행사를 기획하고 추진하신 장흥 학부모회 연합회(회장 김은경)의 모든 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우리 장흥의 모든 가족들과 자녀들이 정서적으로 더욱 안정될 수 있도록 교육지원청 차원에서 적극 지원하겠다.”며 이번 행사의 의미를 부여하고 격려하였다.

 

저작권자 © 장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