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이룬 성취 부정하는
反국가 쓰레기 설거지할때

대한민국은 위대하다. 무일푼의 극빈국이 전후 70년 만에 산업화ㆍ민주화ㆍ선진화를 모두 이뤘다. 

세계에서 유일무이하다. 이젠 G8(선진 8개국) 진입을 노린다. 기적 같은 일이다. 

평범한 국민들의 피와 땀의 결과다. 한미동맹은 든든한 안보 버팀목이 됐다.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체제가 부국강병으로 이끌었다. 이게 바로 국가 성공의 방정식이었다. 미래세대가 가야 할 길이기도 하다. 하지만 우리가 이룬 성취를 부정하는 반국가 세력은 엄연히 존재한다. 우선 하향평준화 세력이다. 

선동가 레닌은 “노력으로 계층 상승이 불가능한 사회를 만들라”고 했다. “중산층을 과도한 세금으로 으깨고, 다수의 빈민층이 가진 자를 혐오하게 만들라”고 했다. 

우리 사회에도 ‘레닌’ 추종자들이 있다. 중산층 외연이 확대되고 빈곤층이 줄면 집권에 방해가 된다는 시대착오적 이념에 사로잡힌 세력이다. 이들은 세제개편안에 부자감세ㆍ재벌특혜 프레임을 걸어 편을 가르고 계층갈등을 부추긴다. 

성장의 파이를 키우는 대신 파이 나눠먹기에 집중한다. 기회의 평등이 아니라 결과의 평등을 지향한다. 그 결과물은 다 함께 평등하게 못사는 하향평준화 사회다.

혹세무민 괴담 세력은 사회악이다. 허무맹랑한 괴담을 퍼트리고도 죄의식조차 없다. 과학과 팩트 그리고 국익은 애초 관심 밖이다. 

전직 대통령은 “후쿠시마 원전 사고로 1368명이 사망했다”는 가짜뉴스로 탈원전을 정당화했다. 이로 인해 수십조 원대 피해가 발생했다. 

핵폐수 괴담도 소모적 정쟁만 유발하고 수산업자들을 사지로 몰아넣었다. 괴담 생떼가 과학에 밀리니 핵폐수 왜곡선동에 여덟 살짜리 아이를 동원했다. 있을 수 없는 일이다. 

미래세대 약탈 세력도 심각한 적폐다. 전 정권이 10차례나 추경을 남발해 국가채무가 450조원 폭증했다. 

나라를 빚더미에 올려놓은 세력이 또 국민 1인당 25만원씩 퍼주자는 추경 타령이다. “재정이 붕괴됐다”며 정부를 비난하면서 돈을 더 풀자는 건 도대체 무슨 논리인가. 

대선 때 기축통화국이 머지않았으니 재정을 방만하게 해도 된다고 했던 것과 똑같다. 그냥 아무 말 대 잔치 수준이다. 무엇보다 이게 다 미래세대가 갚아야 할 빚이다. 미래세대 착취를 멈춰야 한다.

저작권자 © 장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