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의원 당선인-곽태수

군민여러분, 압도적 성원 감사합니다.
장흥을 새롭게 바꿔야 한다는 군민 여러분의 염원이 그만큼 컸다고 생각합니다.
길지 않은 선거운동 기간이었지만 곳곳을 다니면서 많은 분들을 만나 뵈었습니다.
그리고 그 분들이 저에게 해주신 소중한 말씀을 제 가슴 깊이 간직하고, 적극적으로 반영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군민이 장흥군의 주인이라는 사실이 실감나도록 항상 초심 잃지 않고 더 낮은자세로 군민을 섬기는 일꾼이 되겠습니다.
저와 함께 경쟁했던 다른 후보님들께 따뜻한 위로의 인사를 드리고, 그분들의 경륜과 지혜를 모을 수 있도록 저의 정성을 다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전남도의원 당선인-사순문

존경하고 사랑하는 장흥군민 여러분! 도의원 당선인 사순문 인사드립니다.
지난 6.13지방선거에서의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당선자들에게는 축하를, 선택받지 못한 분들에게는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특히 깨끗하고 공정한 선거풍토를 함께 일구어 주신 이충식 후보님과 박형대 후보님에게 감사드립니다. 이제 경쟁은 끝내고 화해와 협력의 시간이기를 희망합니다. 함께 힘을 모아 장흥을 일궈야겠습니다.
더 낮은 자세로 늘 군민 여러분의 곁에서 귀를 열고, 건네주신 말씀은 잘 전하는 입이 되겠습니다. 군민 여러분의 손과 발이 되겠습니다. 좋은 숙제들을 많이 건네주십시오. 여러분께서 필요로 하는 예산이 무엇인지를 더 잘 알고 싶습니다. 서슴치 마시고 말씀 건네주십시오.
앞으로도 '샤슈문'이라 불러주십시오. 장흥의 '샤슈문'이 되고자 합니다. 언제든 여러분께서 편하게 다가설 수 있는 '샤슈문'이 되고자 합니다. 여러분의 곁에 늘 머무르는 '샤슈문'이 되고 싶습니다.
열심히 뛰고 또 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장흥군의원-김재승

사랑하고 존경하는 장흥군민여러분! 이번 6.13지방선거에서 여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장흥군의회에 입성하게 된 장흥군의원 당선인 김재승입니다.
먼저, 부족한 저를 지지해주신 장흥군민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는 말씀 올립니다.
저는 항상 낮은 자세로 군민들과 소통하면서 모르는것은 배우고
장흥의 발전을 위해서 무엇을 해야 하는지 고민하고 또 고민하겠습니다.
아울러 장흥군민여러분들이 "언제든지", "누구든지" 편하게 부를 수 있는 그래서 장흥의 발전을 위해 항상 대화하고 손잡을 수 있는 그런 "김재승"이 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두달이 넘는 선거기간동안 함께 달려온 다른 후보님들께도 정말 고생많으셨고 제 인생에 많은 배움과 가르침을 주셨다는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장흥 군민 여러분!
항상 변하지 않고 군민만을 바라보는 군의원 김재승이 되겠다고 약속 드립니다.
다시한번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장흥군의원 당선인-백광철 

존경하고 사랑하는 장흥군민 여러분! 특히 남부의 안양. 용산. 관산. 대덕, 회진의 주민여러분!
저 백광철을 선택해 주시고 성원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제가 군 의원을 해 보겠다고 나선 지가 95년도 지방자치 제 2기부터입니다
24년의 기나긴 세월 거듭 5번을 낙선하고 6번째 도전해서 당선되었습니다. 감회도 남다르고 각오도 새롭습니다.
이 모두가 주민 여러분들께서 제게 주시는 채찍인 사랑의 매와 당근인 영광이 아닌가 감히 생각합니다. 주민 여러분들께서 그 동안의 내공과 인생여정의 고초를 인정해 주시고 성원해 주신 뜻은 각별한 사랑과 당부의 뜻이 있다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각별한 다짐과 의지로 늘 주민들과 약자의 편에 서서  대변하고 맡은 바 소임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약속을 먼저 드립니다.
군의회의 위상은 군정의 감시와 견제의 의미도 있지만은 우리 군 발전의 대안을 제시해 주는 역할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제 또래의 친구들은 정년을 하고 노년의 인생 제 2막을 설계하고들 있습니다.
늦깎이 군의원 당선자 저 백광철은 마지막 인생을 고향 발전과 주민 화합을 위하여 그리고 집행부와 의회 상호간에 소통을 위하여 항상 최선을 다하는 맏형같은 든든함으로 의정 생활에 충실 할 것을 다짐하고 군민 여러분들께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장흥군의원 당선인-위 등

먼저 다시한번 당선의 영광을 주신 장흥군민들께 감사와 고마움의 인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최선을 다해 선거를 치루신 모든 분들께 고생하셨단 말씀을 드리고 특히 낙선하신 분들께도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희망과 용기를 잃지 않고 지역을 위해 활동하신다면 좋은 일이 분명있으리라 믿습니다.
저는 지난 4년동안 군의원으로 활동하면서 늘 지역민과 함께 지역발전에 대해 고민하고 실천하고자 노력해왔습니다.
앞으로 그동안 쌓아온 의정활동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장흥을 발전시키고 장흥군민들의 행복의 온도를 높이는데 전력투구하겠습니다.
특히 지역시장 활성화와 회령진성 복원, 여객선 재운항, 공예태후 생가복원 등 천관산 명승지화와 지역 청정 수산물을 통한 지역민들의 소득창출 등이 이어질 수 있도록 군의회 차원에서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
이번 지방선거를 통해 저에게 아낌없는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들께 거듭 감사드립니다.

장흥군의원 당선인-유상호 

지난 6.13지방선거에 보내주신 군민여러분의 지지와 격려에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군민 여러분들께서 저에게 보내주신 지지는 7대 군의원으로 재임하는 동안 의안발의에 앞장서면서 벼 특별경영안정자금 지원, 농업인 쌀월급제 도입, 농기계임대사업 전면 실시 등 생업에 종사하시는 군민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고 경제적 지원을 늘리는데 노력해온 것에 대한 지지이자 격려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농림축수산 예산 확대와 기초농산물 최저가 보장제 도입, 장흥한우 고급육 생산기반 확대, 관광산업 활성화 시책 등을 군의회 차원에서 지원하고 이끌어 군민들의 소득창출과 권익을 보호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저 유상호는 8대 군의회에서도 초심을 잃지 않고 군민의 목소리 귀담아 들으며 항상 군민들과 소통해 살맛나는 장흥발전에 보탬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장흥군의원 당선인-왕윤채 

장흥군을 위해 저에게 다시한번 일할 기회를 주신 군민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난 선거기간 농번기에 선거운동을 하면서 본의아니게 생업에 지장을 준 것은 아닌지 송구스럽고 또한 고맙습니다.
저 왕윤채는 항상 장흥발전이 저의 숙제이며 삶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지난 7대 군의회 임기중 예산편성시 주민참여 예산제 실시와 인구늘리기 정책, 로하스타운 민원 해결 및 정주여건 마련, 틈새소득작목 지원, 장흥군 특산물 직거래 활성화 등의 정책들이 성공적으로 계획 집행되도록 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앞으로 8대 군의회에서는 지난 임기에 부족했던 부분들을 챙기면서 농업 관련 예산 증액, 명품 장흥한우 생산기반 구축, 수산물 위판장 활성화, 관광인프라 구축, 장흥 웰빙 수산물 고차가공시설 유치 등의 사업들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져 지역에 새로운 활력과 소득증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저의 역량을 쏟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장흥군의원 당선인-윤재숙(비례대표)

지난 6·13지방선거에 지지해주신 군민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문재인 정부정책 추진인 ‘기회가 평등하고 과정이 공평하고 결과가 정의로운 사회’를 국민이 희망했기 때문에 더불어민주당과 저에게 지지를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는 군민과 소통하고 민생정치를 하겠다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군민들을 위해 상가 복합 타워식 주차장 설치, 구 교도소 부지 문화예술 복합타운 건립, 곤충 산업화 추진 등을 위해 발로 뛰는 군의원이 되겠습니다.

장흥군의원 당선인-채은아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이번 선거에서 저를 믿고 뜨거운 사랑과 지지를 보내주신데 대해 머리 숙여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저에게 장흥군의회 역사상 최다득표인 3,644표로 재선 당선이라는 역사를 만들어주셨습니다. 참으로 고맙고 감사합니다. 이 모두가 더 열심히 일하라는 뜻으로 알고 군민의 복리증진과 장흥군 발전을 위해 겸손한 마음으로 성의를 다하는 의원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주민화합에 앞장서고 집행부를 견제 감시하여 장흥군 발전에 노력하는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더 크게 듣고 더 마음을 열어 갈등과 분열을 극복하고 안전한 장흥만들기와 사회적 약자를 위한 복지대책 마련에 최선을 다해 나가겠습니다.
앞으로 주어진 4년을 더 성숙한 모습으로 정직하고 성실한 사람 어른을 공경하며 가슴이 따뜻한 사람이 되겠으며 항상 주민을 섬기고 보다 낮은 자세로 군민들의 어려움을 대변해 나가겠습니다.
장흥군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장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