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회째 장흥읍민의 날 행사가 11월 1일 11시 장흥읍사무소 대강당에서 200여명의 읍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송두석 장흥읍 번영회장의 내빈소개와 국민의례, 이한국 이장자치회장의 경과보고에 이어 백형갑 장흥읍장은 장흥읍 발전에 공이 큰 송두석 번영회장, 이한국 이장자치회장, 정연자 새마을부녀회장에게 감사패와 상품권, 꽃다발을 증정하고 읍민들의 감사하는 마음을 전했다.

송두석 장흥읍번영회장은 모범공무원으로 추천된 송기호, 이보람 직원에게 공로패와 상품권, 꽃다발을 증정하고 축하했다.

장한어머니상에 선정된 건산1구 안송자 여사에 대한 시상은 안산어머니재단 김인규 이사장을 대신하여 고영천이사가 상패와 상금을 전달했다.

백형갑 장흥읍장은 “장흥읍의 발전이 장흥군의 발전과 직결됩니다. 현장 행정 위주로 문화역사 바로세우기와 지역공동체 회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인사했다.

위삼섭 장흥군 부군수는 “장흥의 얼굴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군정에도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 는 축사를, 왕윤채 장흥군의회 부의장은 “성장 동력을 찾아 더욱 발전하기 바란다.” 는 축사를, 강현구 농협장흥군지부장은 “어르신들에게 더욱 관심을 갖고 다가가겠다.”는 축사와 함께 오찬을 대접 했다.
황주홍 국회의원도 축전을 통해 장흥읍민의 날 행사를 축하했다. 
 

저작권자 © 장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