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라이온스클럽(회장 이재진)은 지난 10월 22일 장평면 우산리 회관에서 추계의료봉사와 위로연을 실시했다.

벽지 주민들의 건광관리를 위해 매년 실시해 오고 있는 이날 추계의료봉사에는 국제라이온스협회355-B2지구 김광호 총재 및 임원이 축하 차 참석했으며, 자매클럽인 부산대하클럽 김성수 회장 및 회원들 그리고 김성 장흥군수 및 장평라이온스클럽(회장 김병기)의 많은 회원들이 함께 장흥라이온스클럽 추계의료봉사활동을 치하하고 격려했다.

이번 의료봉사에는 안과 진료에 (김안과/김융기 원장), 의약품(장생약국/이승주 약사), 법률자문(변호사/김명운), 가축진료(희망동물병원/양문석), 방역((유)정진대표/김재승), 의약품을 지원해준 우리병원(원장 김규정), 이미용에는 장흥여성클럽(회장 김금옥) 회원이 합동봉사에 나섰다.

또한 1차 진료를 통해 현장치료가 어려운 분들을 위해 김안과에서는 정확한 진료를 거쳐 치료 및 수술이 필요한 환자에게는 무료로 치료해 줄 것을 약속했다.

이재진 회장은 “모든 회원이 하나 되어 봉사라는 이름으로 우리 스스로가 행복한 하루였다”고 말하고 “이번 추계의료 봉사로 지역사회가 보다 아름답고 건강하게 유지되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장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