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는 현대차 보유 고객에게 '빛나는 경험'을 전하기 위해 명사와 함께 한국의 문화를 찾아 떠나는 이색 테마 여행 '2013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3 (The Brilliant Korea Season3)'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현대차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문화 행사 초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이벤트는 대한민국 대표 명사들과 함께 다양한 주제로 여행을 떠나는 테마 기행 이벤트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까지 지속하고 있다.

이번 시즌3 이벤트에는 현대차 보유 고객이면 누구나 16일부터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및 가까운 현대차 전시장을 방문해 원하는 테마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으로 선정된 고객 140명(부부 동반, 테마별 70명)은 명사와 함께 1박 2일 일정의 여행을 하게 될 예정이다.

첫 번째 테마는 '김홍신과 작가와 함께하는 가을 문학 기행'으로 9월 1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오는 9월 13~14일 1박 2일간 '인간시장'의 저자 김홍신 작가와 함께 소설 '눈길', '선학동 나그네' 등의 배경과 소설가 이청준의 고향으로 유명한 '문학의 도시' 전라남도 장흥 일대를 방문하는 코스다.

참가자들은 1박 2일간의 프로그램을 통해 김홍신 작가와 함께 천관 문학관, 이청준 생가 등 장흥의 주요 명소를 탐방하고 문학과 인생을 주제로 한 특강 및 싸인회 등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장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