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 예수교장로회 총회(합동측)유지재단인 효성교회(임성곤 담임목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장흥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지난 25일 군민회관 3층 대회의실에서 이명흠 군수, 마재주의장을 비롯한 도 군의원, 각급기관장 및 주민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관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퇴임하는 최선자 관장은 장흥군, 한국사회복지관협회장, 전남사회복지관협회장으로부터 공로패를 받았으며, 고영환단장의 감사패, 전 임직원의 명의로 취임관장의 재직패 수여와 마금님 은빛여성대학(원)자치회장의 퇴직 기념품도 전달 받았다.

또 임성곤 대표이사는 고영환 K-Water 전남서남권관리단장, 박업두 전민주평통회장, 김점중회장, 김정애회장, 이승희교수, 마금님 회장에게 감사패 증정, 그동안의 후원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였다.

최선자 관장은 이임사에서 “지난 8년동안 지역주민을 위해 아무대과 없이 임기를 마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하다”며 “끊임없는 기도와 물질로 후원 해주셨던 임성곤 대표이사님과 한정된 예산으론 소외된 이웃을 위한 사업을 펼칠수 없어 애태울 때 기꺼이 후원해 주시고 매월 일정액을 후원해 주셨던 고마우신 후원자님과 나눔의 현장에서 내일처럼 도움의 손길을 펼쳐주셨던 자원봉사자님들과 각 프로그램별 수강생 여러분들에게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신임 관장으로 취임하는 김영석 관장은 “ 군민이 모두 참여하는 복지, 내이웃은 내가 책임지는 복지, 돈이없어 경제적 어려움은 있지만 따뜻한 이웃이 있어 훈훈한 복지를 펼쳐 관장으로써 지위에 앞서 책임에 충실하며 지시에 앞서 먼저 실천하며 최일선 복지현장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하였다.

저작권자 © 장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