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고등학교(교장 하상규) 1학년생 40명이 명문대 캠퍼스 투어를 통해 학습 의욕을 고취시키고, 진학을 대비한 장기적 진로 계획 수립 기회 제공, 2015학년도 대학입학전형에 대한 기본적 계획안을 파악하기 위한 2012학년도 명문대 캠퍼스 투어 행사를 8월 1일과 2일 개최했다.

1일에는 고려대학교와 성균관대학교 캠퍼스 투어, 미라클 병원에서 식물인간 상태인 환자의 영혼과 간호사의 미라클적인 사랑을 다룬 미라클 씨어터 뮤지컬을 관람하고 2일에는 경복궁 관람과 서울대학교 캠퍼스 투어를 실시했다.

이종대 재경장흥중고총동문회장은 회장단과 함께 대학로에서 학생들과 만나 16기가 USB를 선물로 증정하며 “더운 날씨에도 꿈을 키우기 위해 캠퍼스 투어에 참석한 여러분의 의지에 박수를 보내며 많은 것을 보고 느꼈으면 한다”며 “자신이 원하는 대학에 합격하여 동문회 행사에도 참석하여 선배들과 좋은 시간 가져 주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하상규 장흥고등학교 교장은 “항상 지원을 아끼지 않는 동문회에 감사드리며 최근에 모표를 교체했으며 교복을 교체하기 위해 디자인을 공모하고 있고 기숙사 신축과 학교 통폐합 등의 문제가 있다”면서 “동문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당부한다”고 인사하고 고향 특산물인 생표고버섯을 선물했다.

저작권자 © 장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