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체육인 송년의 밤 및 상임부회장 이취임식’이 15일 오후 장흥실내체육관에서 성대히 개최됐다.


체육인들이 한 자리에 모여 한해동안 지역체육진흥을 위한 각종 사업들의 성과를 결산하고 우의를 다지는 한편, 군체육발전을 결의하면서 희망찬 2007년 새해를 맞이하기 위해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장흥군 체육회(회장 김인규, 상임부회장 임형기)가 주관한 이번 행사에는 체육인, 기관단체장과 임원들, 지역민 등 3백여명이 참가했다.


이날 위성춘상임부회장, 이진섭궁도협회장, 체육회 이사 조주열씨가 도체육회장(도지사)으로부터 공로패를 받았고, 군 체육회장 공로패는 이상화 부회장, 임성동 이사, 이재열 전무이사가 받았다.


또 이날 학교체육 육성학교 장학금 전달에는, 장흥초 축구부, 장흥초 태권도부, 관산초 씨름부, 대덕초 정구부, 장흥중 축구부, 관산중 씨름부, 대덕중정구부 등이 각각 2백만원씩 전달받았다.

또 지도자 격려금으로 축구지도자(장흥초-정원기 조연길 이성훈/장흥중 김동균 김재민), 씨름지도자(관산초-황종훈/관산중 김송환), 정구지도자(대덕초-박일암, 대덕중-박석수)들은 각각 50만원씩 전달받았다.

또 장흥사랑골프동호회(회장 김광렬)는 호남대학교 골프선수인 이대준 이민창에게 1백만원씩의 장학금을, 용산초등 유고은에게 50만원의 장학금도 전달했으며, 장흥고 이영승학생과 장흥여중 이가희 학생에게 장한청소년의 장학금을 전달하기도 했다.


이날 임형기 신임회장은 “체육운동을 범군민화하여 학교체육 및 사회체육 활성화로 장흥군민의 체력향상과 건전하고 명랑한 사회기풍을 진작시키고 아울러 관내 엘리트 체육단체를 지도하고 우수한 채육인재를 적극 육성, 장흥체육을 대내외에 널리 알리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장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