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읍 어린이집 윤덕현 원장이 지난 5월 16일 오후 2시 한국사회복지회관 6층 대회의실에서 제8대 전국보육시설 연합회장으로 취임했다.

회원 300여 명과 각 관련 기관 단체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국회 회기중임에도 김성이 보건복지가족부 장관이 참석, 축사를 통해 한국보육시설 연합회를 정부의 보육 파트너로써 함께하며 지원시책을 펼 것을 약속해주었다.

또 유선호의원, 황우여 의원(한나라당), 김상근 고문, 김득린 한국복지협의회장 등이 축사를 윤덕현 제8대 전국보육시설 연합회장 취임을 축하했다.

이날 행사는 국민의례, 연합회 연혁보고, 내빈들의 격려사와 축사에 이에, 이임회장(윤덕현)에 대한 윤덕현 신임회장의 감사패 증정, 최창한 전임회장의 이임사, 신임 윤덕현 회장 취임사, 연합회 기 전수, 솔바람 중창단의 합창, 케이크 커팅,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전국 3만여 어린이집을 대표하는 연합 협회장으로 취임한 윤덕현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전국 보육시설 연합회의 단결과 아동 보육·교육의 질적 향상과 어린이집 종사자들의 권익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윤덕현 전국보육시설 연합회는 지난 4월 24일 개최된 '2008년 제17기 정기총회'에서 제8대 회장으로 윤덕현씨를 신임회장으로 추대했다.

저작권자 © 장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