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이 ‘광주ㆍ전남愛사랑 Honors V2 카드’를 출시하며 지역밀착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광주ㆍ전남愛사랑 Honors V2 카드’는 송종욱 광주은행장 취임 후 지역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첫 상품으로 선보인 ‘광주ㆍ전남愛사랑 Honors 카드’에 프리미엄 서비스를 더해 리뉴얼했다.
지난 2018년에 출시해 3주만에 1000좌, 5개월만에 5000좌의 판매고를 돌파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은 ‘광주ㆍ전남愛사랑 Honors 카드’에 바우처ㆍ포인트 적립ㆍ여가생활ㆍ포인트 전환ㆍ기부 서비스 등의 서비스를 대폭 확대한 것이다.

먼저 연간 1회 20만원 상당의 바우처(롯데상품권, 신세계상품권, 외식통합상품권, SK주유상품권 중 택1)를 제공한다.
국내 전 가맹점 이용금액의 0.1%, 해외 전 가맹점 이용금액의 0.5%가 기본 포인트로 적립되고, 전국 주유소(충전소 및 전기차 충전 포함)ㆍ커피(스타벅스, 할리스커피, 투썸플레이스, 엔제리너스, 탐앤탐스, 이디야, 카페베네, 커피빈, 드롭탑)ㆍ패밀리레스토랑(아웃백, VIPS)에서 10%의 포인트가 추가 적립된다. 또 전국골프장ㆍ영화(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ㆍ스포츠 프로야구(기아타이거즈, LG트윈스)에서 2500~5000 포인트가 특별 적립된다.

위드 코로나 시대를 맞아 여가생활과 여행 관련 서비스를 지원하고자 매월 추첨을 통해 KBS 교향악단과 광주시립예술단의 정기 연주회 및 공연 무료 관람권을 제공한다. 에버랜드ㆍ롯데월드ㆍ서울랜드ㆍ광주패밀리랜드ㆍ캐리비안베이 자유이용권이 50% 할인(캐리비안베이 30%)되며, 중흥골드스파ㆍ금호화순리조트ㆍ디오션리조트ㆍ보성다비치콘도 입장권은 30~35% 할인된다.

적립된 광주은행 포인트를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 전환할 수 있으며, 전 세계 1300여개 이상의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Priority 패스 카드가 제공된다. 이용금액의 0.2%를 매년 말 고객이 선택한 광주ㆍ전남 지역의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한다.

‘광주ㆍ전남愛사랑 Honors V2 카드’는 광주은행 전국 영업점 방문 시 발급 가능하며, 광주은행 모바일웹(m.kjbank.com)을 통해 비대면으로도 발급할 수 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 ‘광주ㆍ전남愛사랑 Honors V2 카드’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며 “고객님과 함께 지역사랑을 실천하는 등 KJ카드만의 특화된 서비스와 스토리있는 상품 출시로 고객님의 현명한 금융생활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장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