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그리고 체육인 가족 여러분!
코로나 19로 인하여 차분한 사회적 거리두기 속에서 조용한 연말연시를 보냈지만 다른 어느 해 보다 소중하고 희망찬 2021년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군민 및 체육인 가족 여러분 모두 소망하시는 모든 일을 이루는 알찬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지난 한 해 코로나 19로 인하여 어느 분야보다 더 우리 체육계는 어려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러나 어려움 속에서도 우리군 체육의 비상을 꿈꾸는 시간이기도 했습니다.
장흥군의 미래와 나아가 대한민국 체육의 100년 대계를 이끌어 갈 “대한민국 체육인재개발원” 유치라는 큰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이러한 성과는 정종순 장흥군수님을 비롯한 군민과 체육인이 한마음으로 지역발전을 염원한 결과라 하겠습니다.
이에 장흥군 체육회에서는 신축년 한 해를 스포츠 메카로의 장흥군 위상을 높이기 위한 초석을 다지는 해로 삼고자 합니다.
먼저, 정남진 종합스포츠타운을 비롯한 각종 경기장 조성 등 스포츠 인프라 구축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생활체육과 전문체육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프로그램 개발ㆍ보급, 경기단체 및 동호인 대회 추진 등으로 체육인 화합과 군민 건강 증진에 기여하겠습니다.
또한 전국 및 도 단위 체육 행사 유치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앞장서겠습니다. 
2021년 신축년 새해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는 해가 되길 다시 한번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장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