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운정가구단지 ‘삼익가구’에서는 봄맞이 특가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신혼 혼수가구를 준비 중인 예비부부와 새집으로 입주 전 필요한 입주가구를 알아보고 있는 소비자들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구 구매가 가능하다.

신혼가구의 경우 여러 종류의 가구들을 한꺼번에 장만해야 하기 때문에 목돈이 들어가게 된다. 구매 가격의 부담을 줄이기 원한다면 특가 세일을 진행 중인 삼익가구를 찾아가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다. 운정가구단지에 있는 삼익가구는 일산과 파주에서 대규모 가구단지에 속한다.
단지 하나를 통째로 가구단지로 사용하고 있으며 대형 가구 전시관은 총 3개동이다. 각각의 전시관에는 국내 인기 가구브랜드인 우아미, 라자, 썬퍼니처, 피노키오 가구 등이 전시되어 있으며, 신혼부부에게 사랑 받고 있는 북유럽풍가구, 엔틱가구, 친환경원목가구 가구도 세일가로 만나볼 수 있다.

운정가구단지 할인매장 ‘삼익가구’의 관계자는 “실속 있는 가구장만을 위해 리퍼브가구나 스크래치가구를 사려고 오시는 소비자도 많이 계산다”면서 “공장직판 도소매, 브랜드 이월제품, 드라마 영화 협찬가구의 경우도 품질이 좋고 합리적인 가격대라 직접 보시면 더욱 만족하실 것 같다. 가구 싼 곳을 알아보고 계신 분들에게도 좋은 정보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삼익가구의 쇼룸에서는 매 시즌마다 달라지는 소비자의 취향을 저격한 예쁘고 실용적인 가구들이 많이 전시되어 있다.

신혼가구, 모던가구, 원목가구, 나이트세라피매트리스, 돌침대, 흙침대 등도 세일가로 만나볼 수 있는 운정가구단지에 위치한 삼익가구의 주문 상담 대표전화는 031-941-2939이며, 대형 주차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00~오후 20:00까지이며, 예약이나 기타 상담 문의는 대표전화를 이용할 수 있다.

삼익가구 대표 백종구 사장은 용산면 상금출신으로 청장년시절 농촌개몽활동으로 4-H활동을 열심히 하였으나 가구제조업을 경영하던 형으로부터 기술을 전수받고 지금은 대형 가구점을 경영하는 중소기업으로 성장하였다.

백종구 사장은 근면 성실이 몸에 밴 존경받는 가구업계 거목으로 성장하기까지 고향의 정과 향우들의 협조가 컸다면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장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