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깨끗한 경영으로 조합원을 위한 농협을 만들 터

강경일/정남진장흥농협조합장

존경하는 조합원 여러분 안녕하셨습니까? 꿈을 가득 싣고 찾아온 2020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2019년을 돌이켜보면, 이렇게 힘든 시기가 있었나 싶을 정도로 참 많은 어려움을 직면했던 한 해였습니다. 태풍이 찾아와 수확 철 농작물에 막대한 피해를 입혔고, 지속된 이상 기온 등으로 주요 농산물의 수확량이 큰 폭으로  감소하였으며, 피땀 흘려 애써 키운 자식 같은 농산물을 싹 다 갈아엎어야만 하는 인고의 시간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조합원님들은 어느 해처럼 굳건히 농업ㆍ농촌을 지켜주셨습니다. 지난 한 해 고생 많으셨고, 다시금 고개 숙여 감사함을 표합니다.
지난 한 해 저를 성원해주신 조합원님들을 위해 좀 더 발전하는 정남진장흥농협을 만들기 위해, 모든 사업과 경영을 반석위에 올려두고자 나름대로 많은 노력을 했습니다. 그 결과 전국 1천2백여 농ㆍ축협 조합장을 대상으로 선정하는 농협 최고 명예의 상인‘자랑스러운 조합장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얻기도 했습니다. 이 모든 영예는 정남진장흥농협을 아껴주신 조합원님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봅니다.
2020년에도 초심을 잃지 않고 정도 경영 실천하면서 열심히 뛰겠습니다. 그리고 투명하고 깨끗한 경영으로 조합원을 위한 정남진장흥농협으로 만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밝아오는 새해에도 다시금 희망과 행운이 가득하고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기를 기원합니다. 조합원 여러분 고맙습니다.

조합원이 주인이 되는 농협, 상생의 복지농협 만들 터

김영중/안양농협조합장

존경하고 사랑하는 조합원 여러분
안양농협은 2019년도 조합원님의 적극적인 농협사업 동참에 힘입어 어느해 보다 어려운 대내외적인 여건속에서도 우리 임직원 모두는 사업역량을 극대화시키기 위하여 부단한 노력을 해 왔습니다.
저는 안양농협의 체질개선을 위해서 임직원간 소통의 리더십과 현장의 목소리를 경영에 반영하면서 조합원 소득향상을 위해서 노력한 결과 18년 종합업적평가 1위, 상호금융대상을 수상하는 등 비약적인 도약을 해왔습니다.
여기에 머무르지 않고 할 수 있다는 자신감으로 임직원 모두가 하나가 되어서 19년도에도 열심히 노력한 결과 각종 분야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루어 낼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조합원님께서 농협에 대한 주인의식을 가지고 전이용을 해주신 결과가 아닌가 싶습니다.
존경하는 조합원 여러분
안양농협은 탄탄한 경영기반을 바탕으로 내년에도 조합원님의 보다 많은 실익지원을 통해 새로운 소득 작목개발을 모색하겠으며 실질적인 조합원님의 소득 향상을 위해서 모든 사업의 역량을 모아 나가겠습니다.
조합원이 주인이 되는 농협! 지역민과 함께하는 상생의 복지농협으로 성장해 나가도록 2020년에도 우리 임직원 일동은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기해년 새해에도 조합원님의 건승을 기원드립니다.

농촌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백찬인 /용두농협조합장

존경하는 용두농협 조합원 여러분!
 2020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경자년 새해를 맞아 우리 조합원 가정마다 사랑과 기쁨이 가득하길 기원하며 지난밤을 밝힌 새해의 꿈이 한해 내내 다복하게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지난 한해 용두농협 임직원은 조합원 실익지원 확대를 통한 농가소득 향상과 조합의 경영건전성과 투명성 확보를 위해 총력을 기울였습니다. 어려움도 많았지만 그 결과 조합 운영을 한 단계 더 성장시킨 한해였습니다.
 2020년에도 용두농협은 농가 생산성 향상과 농가소득 증대를 위한 영농지도사업 실시로 조합원이 행복한 농협을 구현하기 위해 더욱 힘 쓸 것이며 농촌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소홀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조합원 여러분께서도 변함없이 우리 농협의 발전에 무궁한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격려를 보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새해에는 조합원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작권자 © 장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