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등/장흥군의회 의장
윤재숙/장흥군의회 부의장 윤재숙
장흥군의회 부의장

군민과 함께 하는 장흥군 의회가 되겠습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그리고 고향을 아끼고 사랑하시는 향우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기해년 한해가 지고 모두가 소망하는 더 나은 미래로 가는 희망찬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군민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뜻대로 이루어지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동안 군민 여러분께서 우리 의회에 보내주신 아낌없는 성원과 무한한 애정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왕윤채/장흥군의회 의원

올 한 해도, 제8대 장흥군의회는 언제나 군민의 곁에서, 군민과 함께, 군민이 잘사는 행복한 장흥을 만드는데 앞장 서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돌이켜보면, 지난 한 해도 시련과 어려움이 참으로 많았습니다. 미·중 무역 전쟁, 일본의 경제 보복과 같은 국제적인 불안들이 우리 경제를 얼어붙게 만들었고, 한반도를 둘러싼 국제 정세 또한 갈피를 잡기 어려웠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불안들이 가시기도 전에 경자년

새해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에게는 이미 수많은 역경을극복하고 변화에 슬기롭게 대처했던 전력과 경험을 있습니다.

유상호
장흥군의회 의원 유상호/장흥군의회 의원

겨울이 아름다운 이유는 얼어붙은 대지 아래에서도 묵묵히 새봄을 준비하는 생명들이 끊임없이 약동하기 때문이라 하였습니다. 과거에도 그래왔듯이 우리는 역경을 오히려 도약하는 기회로 만들어 낼 것입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군민과 향우 여러분! 그동안 저희 장흥군의회는 지역사회 발전과 복리증진을 위해 군민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

며 삶의 현장의 살아있는 의견을 의정에 담으려 최선을 다해 왔습니다마는 군민 여러분께서 맡겨주신 책무와 기대에 비해 다소 모자란 부분도 많았습니다.

채은아 /장흥군의회 의원

그러한 반성을 가슴에 새기고 밝아오는 경자년 새해를 맞이하여 군민 여러분이 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더 큰 포부와 열정으로 군민 모두가 행복한 장흥을 만들기 위해 한 분 한 분의 손을 잡고 마음을 보듬어 주는 현장 중심의 주민 친화적인 의정활동을 펼칠 것을 다짐 드립니다.

또한, 친환경 농업과 선진 농·축산업 육성을 통한 경쟁력 강화로, 농촌 경제를 활성화하고, 지속가능한 관광산업 개발을 통해 500만 관광객이 찾아오는 고장으로 변모하는것은 물론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고 더불어 살아가는 아름다운 정남진장흥으로 만들어 가기위해 집행부와 머리를 맞

백광철/장흥군의회 의원

대고 협력해 나가겠습니다.
올해도 장흥군의회는 군민의 대의기관으로서 군민의 삶의 질 향상과 복리증진을 위해 열심히 달려가겠습니다. 군민 여러분께서는 군의회가 민의를 대변하는 의회로서의 역할에 충실할 수 있도록 변함없는 사랑과 때로는 채찍으로 관심 가져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저희 장흥군의회는 군민과 향우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만 있다면 불가능한 일이 없으리란 믿음을 가지고 2020년 새해도 군민과 함께 힘차게 도약해나가겠습니다.
경자년 새해에도 저희 장흥군의회와 늘 함께해주시는 군민과 향우여

김재승/장흥군의회 의원

러분 모두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무순위>

저작권자 © 장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