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번영회는 16일 오전 11시 장흥군민회관에서 제14대 김현복회장 이임식과 제15대 김형철 회장 취임식이 정종순 군수, 김승남 민주당 장흥ㆍ강진ㆍ보성ㆍ고흥 위원장, 사순문, 곽태수, 김복실 도의원 백인기 교육장 및 유재승 전남연합회장과 관내 기관사회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개최되었다.

이임하는 김현복회장은 장흥군 발전을 위하여 중앙부처 예산확보에 남다른 열정을 쏟았다면서 부족한 제가 임기를 무사히 마치도록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모든 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지역발전을 위하여 함께 노력하자고 이임사를 마쳤다.

신임 김형철 회장은 15대 장흥군번영회를 함께 이끌어 나갈 임원을 소개하였고 취임사에서 군민 속으로 다가가 장흥발전에 밀알이 되겠다고 취임 일성을 토했다.
이임하는 김현복회장에게는 공로패가 수여되었으며 장흥에 15개 기업을 유치한 강신대(전 지방사무관)씨에게는 장흥군번영회장의 감사패가 수여되었다.

정종순군수는 축사에서 탁월한 지도력과 리더쉽으로 장흥발전의 역할을 잘 해주시리라 믿는다면서 우리군 3대 난제인 로하스타운, 해당산단 분양, 노력항 여객선 재취항 문제와 인구문제, 출산문제, 교육문제 등을 번영회와 함께 소통과 화합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장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