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천관농협 조합원 여러분!
기해년(己亥年)의 새해를 맞이하여 인사드립니다.
황금돼지 해에는 조합원님 가정에 하시고자 하는 모든 일들에 만복이 깃들고, 건강과 기쁨이 넘쳐 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를 돌이켜보면 갈수록 심해지는 폭염과 가뭄 그리고 태풍 등의 자연재해로 풍요로운 땅이 몸살을 앓았고, 농수산물 수확량이 감소하여 조합원의 마음을 아프게 하였습니다.
이러한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조합원 여러분의 하나되는 모습이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는데 원동력이 될 수 있었습니다.
그에 힘입어 우리 천관농협도 한 단계 발전되는 농협으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천관농협은 지난 한 해에도 조합원님의 변함없는 참여와 관심으로 건전결산을 이루게 되어 조합원님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농업인 조합원의 영농편익을 위해 벼 자동화육묘장을 운영하여 양질의 육묘를 일손이 부족한 농민 조합원들에게 공급하였으며, 농산물유통시설 중 하나인 저온저장고와 농산물선별장 신축공사를 시작하여 완공 단계에 있습니다.
저온저장고는 농산물 수확기 홍수출하 방지는 물론 선별과 포장 등 상품성 향상을 통하여 농가소득증대에 기여하게 될 것입니다.

조합원 여러분!
새해에도 변함없는 마음으로 농협사업에 참여와 관심으로 주인된 마음을 담아 함께 해 주시길 바라며 천관농협 임직원 일동은 농가소득증대와 복지사업은 물론 농업ㆍ농촌의 발전 그리고 경영건전성을 위해 열심히 일할 것입니다.
 올 한 해에도 더욱 건강하시고 가정에 행복과 뜻하시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길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장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