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장흥군 체육인 화합 한마당 및 장흥군체육회장 이ㆍ취임식이 12월28일 오후 6시 황주홍국회의원, 김승남 위원장, 정종순 군수, 사순문, 곽태수, 김복실, 도의원과 윤재숙 장흥군의회 부의장과 군의원, 이장수 산림조합장, 한용현 정남진새마을금고 이사장 34개 단체 임원 선수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장흥군민회관에서 성대하게 거행되었다.

이날 이임하는 김재은회장은 “장흥군체육회장직에서는 물러나지만 전라남도 체육회 이사로서 장흥군체육발전에 노력하겠다”면서 “석별의 아쉬움을 회원님들께 전한다고 이임사를 하였으며, 신임 윤영환 회장은 장흥군 체육발전에 공이 크신 고문님들께 감사드린다”면서 선배님들의 지도를 받들어 소통ㆍ화합ㆍ도약의 3대 운영목표를 설정하여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취임사를 마친 후 이임 김재은 회장과 정성인 사무국장에게 행운에 열쇄와 함께 감사의 뜻을 표했다.

장흥군 체육 진흥 유공자 표창은 국회의원 표창에 조용훈, 최미숙, 김형우, 김갱생. 전라남도체육회장 표창에 위성길, 정명수, 안고훈. 장흥군수 표창은 이길주, 김훈중, 최대일. 장흥군의장 표창은 위선필, 김승용, 김안숙씨가 받았으며 최우수협회상은 배드민턴협회가 우수협회에는 태권도협회, 야구협회, 유도협회. 우수지도자상은 김윤곤씨가 각각 수상했다.

특별상에는 승마협회 이명원 가족이 수상했다. 각종 대회 성적 우수자는 관산초등학교 권민선(전국소년체육대회 은메달)외 12명에게 격려금을 전달했다.
 

저작권자 © 장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