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명준/재경 장흥군 향우회장

존경하는 장흥군민, 전국에 계신 출향인 향우 가족 여러분 그리고 장흥신문 애독자 여러분!
온 세상을 환하게 밝히는 희망의 새해가 떠올랐습니다. 2019년 기해년새해에 여러분 모두 축복받고 만사형통 하시길 기원합니다.
2018년 한 해 동안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 출향인 향우 여러분과 장흥신문 애독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새해에도 우리 모두의 결집된 힘과 의지를 믿고 창조적 능력을 최대한으로 발휘하면 틀림없이 소망하는 새해가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장흥군민, 출향인 향우 여러분!
향우회장 취임이 엊그제 같은데 5년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지난 4년을 돌이켜보면 크고 작은 행사때나 기쁠때나 슬플때나 늘 그 자리에서 있어주시고  후원하여 주신 장흥군민, 출향인 향우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그간의 이러한 참여로 인해 친목과 화합으로 그 결실이 내고장 장흥에서 “제11회 정남진 장흥 물축제행사”등 큼직한 행사가  성황리에 성공을 거둘 수 있었습니다.
내고장 장흥은 풍요와 문화의 고장! 역사와 전통의 감수성이 고스란히 내재 되어있는 힐링의 고향입니다.
우리의 고향 장흥이 더욱 더 발전하여 세계가 부러워하는 고향이 될 수 있도록 향우 여러분이 앞장서서 건강하고 여유로운 삶이 있는 장흥, 더욱 행복하고 가치 있는 장흥이 되도록 정진할 것을 약속드리오며, 2019년 기해년에는
장흥군민과,  출향인 향우 가족 ,그리고 장흥신문 애독자 여러분! 모두가 건강하시고 가정에 행운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작권자 © 장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