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9회 재경장평면향우회(회장 이용원)의 정기총회가 지난 8일 오후 6시30분 발산동 베뉴지웨딩 2층 클래식연회장에서 200여명의 향우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식정행사로 판소리 공연(정미정) 향우가, 춤사위 공연 마순희 향우가 열띤 무대에 이어서  장광석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송년에 밤이 이어졌다.

장평인의 상 및 감사패 증정 순서로 자랑스러운 장평인사 상에는 재경 장평향우회 발전에 문심양면 기여하신 (주)대흥푸드 장순목 대표, 재경장평면민회 문두종 상임고문,  임옥기 향우가. 그리고 공로상으로 김동옥 장평면장이, 감사장은 박성수. 이길임 부회장, 길미영, 김정숙. 정형기 운영위원이 수상했다. 이어 장학증서 수상에는 안선미 학생, 정두형 학생이 각 50만원 그리고 장평장학회에서 정인영 학생이 선정 장학증서와 장학금(100만원)을 전달하였다.

이용원 회장은 갑작스런 한파에도 참석하여서 자리를 빛내주신 내, 외빈 향우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하고 고향을 잊은 적이 없다.”면서 “앞으로 향우들과 잦은 소통으로 향우회 활성화를 이루는 차원에서 새 봄이 오는 4.5월경 경치 좋은 곳에서 향우님들과 친목을 도모하는 노래자랑도 계획하고 있으며 임기 중 고향 후학 양성을 위해 매년 2~3명을 선발해 장학금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어서 오명준 재경 장흥군향우회장은 오늘 장평면 향우회 총회를 축하드리며 특히 이용원회장의 고향발전을 위한 일로 장평면 광대보 명품 숲길 조성을 위한 후원금 천만원을 쾌척하는 등 고향을 위하는 마음은 특히 남다르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김주호 장평면장, 백찬인 장평면 번영회장, 김경한 장평장학회 이사장, 백영화 사무총장. 위성배 유치면회장. 안권섭 장동면회장. 마상순 안양면회회장 등 50여명이 참석하여 장편면 총회 및 송년의 밤을 축하와 함께 마무리하였다.

저작권자 © 장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