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광장흥군향우회(김순곤 회장) 2018년 송년회가 광주시 동구 지산동 무등산 자락 남가정 한정식 대연회장에서 12월18일 오후 7시 성대하게 개최되었다.

장흥에서는 위등 장흥군의회의장, 길현종 관산읍장과 문영백 상하수도사업소장 김한석 총무과장 등이 참석했으며, 전석호 재광 신안군향우회장, 김우식 회장, 이동환 회장과 이정재 전 광주교육대학 총장님이 참석하시어 김순곤 향우회장께 전국호남향우회장 임명장을 수여했다.

김순곤 회장은 인사말에서 60년 전통의 재광장흥군향우회의 송년회 행사에 정종순 군수가 꼭 참석하시겠다고 약속하여 감사패를 드리려고 준비했는데 공로패를 요구, 공로패로 준비 하였는데 갑자기 불참하고 보니 무엇이 그렇게 부끄러워 참석하지 못하는지 라고 꼬집으면서 서운함을 표시했다.

이날 재광장흥군향우회의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장은 장흥군의회 채은아의원, 관산읍장 길현종, 문영백 상하수도사업소장, 위필수 건산2구 이장이 받았으며, 김상원, 김우식, 선양웅 향우가 감사장을 수여 받았다.

2부 향우의 밤 행사는 저물어가는 한해를 아쉬워하며 초대가수의 흥겨운 가락속에 참석하신 향우와 내·외빈의 애창곡이 울려 퍼진 가운데 내년을 기약하고 석별의 정을 나누었다.
 

저작권자 © 장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