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의회 의원  제1 선거구에 6명이 출마하여 3명을 뽑는 선거에 출마한 채은아후보가 역대 장흥군의원 선거 사상 최다 득표인 3,644표(26.37%)로 당선되었다.

평소 친소력이 높고 복잡한 일들도 실타래를 풀 듯 침착하면서 차분하게 처리하는 나이에 비하여 노련미가 넘치는 여성의원이다.

2018년 한국지역신문협회가 이달 20일 수여하는 “지구촌 희망 펜상 의정분야 대상” 수상자로 선정된 채은아 의원은 겹경사를  맞아 당선 소감을 다음과 같이 짧게 인사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정말 고맙습니다.

이번 선거에서 저를 믿고 보내주신 뜨거운 사랑과 지지로 다시 한 번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군민여러분께 머리 숙여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군민 여러분께서는 저에게 장흥군의회 역사상 최다득표인 3,644표로 재선 당선이라는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주셨습니다. 참으로 고맙고 감사합니다.

이 모두가 더 열심히 일하라는 뜻으로 알고 군민의 복리증진과 장흥군 발전을 위해 겸손한 마음으로 성의를 다하는 의원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저를 적극 지지하고 불러주신 장흥군민께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주민화합에 앞장서고 집행부를 견제와 감시하여 장흥군 발전에 노력하는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더 크게 듣고 더 마음을 열어 갈등과 분열을 극복하고, 안전한 장흥 만들기와 사회적 약자를 위한 복지대책 마련에 최선을 다해 나가겠습니다.

앞으로 주어진 4년을 더 성숙한 모습으로 정직하고 성실한 사람, 어른을 공경하며 가슴이 따뜻한 사람이 되도록 하겠으며, 항상 주민을 섬기고 보다 낮은 자세로 군민들의 어려움을 대변해 나가겠습니다. 다시 한 번 군민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인터뷰를 마친 채은아의원의 모습에서 남자보다도 더 강하고 당찬 열정과 군민을 위한 봉사의 정신을 느꼈다.
 

저작권자 © 장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