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 관산출신 향우로 엠디엠 그룹을 경영하고 있는 한국자산신탁(회장 문주현)은 지난 3월 15일 한국자산신탁이 시행하고 포스코건설이 시공하는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 견본 주택을 오픈하고 고객 홍보에 돌입했다.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605-1 번지에 공급되는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는 기존 주거문화와는 비교 불가능한 초특급 커뮤니티 주거시설로 지상 49층 규모의 호텔식 오피스텔로 4개동 총 1805실의 대 단지로 구성됐다.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 평형별 형태는 전용면적 21㎡형이 666실, 39㎡형이 185실, 46㎡형이 37실, 56㎡형이 262실 71㎡ A형이 262실, 71㎡ B 형이 131실, 82㎡형이 262실 로 구성된 다양한 세대구성에 맞춘 평면설계로 주거, 상업, 커뮤니티를 갖춘 원스톱 복합단지로 구성되었다.

특징으로 생활공간은 공동주택의 고정관념을 탈피한 아침 식사준비, 빨래, 청소, 걱정 없는 호텔 형 초특급 커뮤니티로 게스트하우스 와 북 카페, 독서실 및 키즈 롬, 실버 룸 을 배치 한 점이 돋보이며, 단지 내 피트니스 25M 4 개 레인 실내수영장에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 풀을 배치한 꼼꼼함이 돋보인다.

즉 플레이 그라운드로 집약되는 최첨단 복합형 주거공간으로 플레이그라운드 란 더샵 레이크시티 오피스텔 입주자들이 사용할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피니스트, 실내수영장, 스크린야구장, 골프장, 사우나, 북 카페 등)을 의미하며, 이에 더불어 제공되는 서비스(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 식사 서비스, 카셰어링 서비스 등)를 극대화할 수 있는 체계적인 운영시스템으로 관리되는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 만의 진화되고 차별화된 서비스다.

고급 호텔에서만 누리는 영화 같은 주거 시설로 아침 식사서비스에서 빨래, 청소 걱정 없이 자연채광이 가능한 실내 수영장에서 물살을 가르고 퇴근한 가족들과 와인바 에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꿈같은 집, 거주민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더샵 레이크시티는 지하철 신수원선(가칭) 원천역(예정) 초 역세권으로 서울 강남권 접근에 편리함과, 인근에 삼성전자, 경기도청 및 수원지법 법조타운 등 주변학군으로 아주대, 경기대, 경희대 등 풍부한 대학가 및 주변 환경으로 단지 앞 원천호수 와 신대호수 등 쾌적한 환경과 아주대병원 등 각종 생활 인프라가 도보 이동 거리에 위치한다.

문주현 회장은 이날 견본주택 개관식에서 “오늘 봄비가 오고 있습니다. 예로부터 봄비는 겨울에 얼었던 대지를 적셔 생명을 불어 넣는 좋은 봄비라고 한답니다, 봄비 속에서도 많은 내. 외 귀빈이 찾아주셨고 비가 오는데도 입장을 대기하고 계신 시민들,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고 인사했다.

이날 개관식에는 임향순 전국시도민향우연합 총재, (주)태려건설 김동석 회장, (주)금산트리피아 김백순 대표이사, 김옥평 (주)터보테크 회장, 안황권 경기대 재무처장, 김선두 화가 등 많은 향우 및 동문회 임원들이 함께 참석하여 축하와 문주현 회장의 역작인 광교 더 샵 레이크시티 성공을 기원하였다.
 

저작권자 © 장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