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인천 장흥군민회(회장 김창숙) 제14차 정기총회 및 회장 이. 취임식이 4월 25일 오후 7시 인천 주안동 파티프라임뷔페에서 250여명의 향우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개최됐다.

식전 행사로 가수 김유라, 송별 등 초청가수들의 축하 공연시작으로 7시 정각 김광석 사무처장의 사회로 개회선언, 회기 입장, 국민의례, 내ㆍ외빈 소개가 이어졌다.
김창숙 향우회장은 향우회 발전에 공이 지대한 전옥순 여성회장, 전애자 재무국장, 임호동 총무에게 공로패와 꽃다발을 증정하며 그 공을 치하했다.

또 향우회 활성화에 기여한 대주그룹 유봉현 부사장과 이바동 김현호 대표에게 향우들의 마음을 담은 감사패와 꽃다발을 증정하며 회원들의 감사하는 마음을 전했다.

이어 김창숙 향우회장은 “정기총회 및 회장 이. 취임식에 참석해주신 향우님과 고향에서 찾아주신 위삼섭 부군수님, 장공준 재무과장님과 직원 여러분, 또 호남향우회 임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지난 2년 동안 수고해준 임원진께도 감사드리며 혹시 미처 헤아리지 못한 부분이 있으시다면 양해를 부탁드리고 즐거운 시간되시기 바란다”고 인사했다.

위삼섭 장흥군 부군수는 “정기총회 및 회장 이ㆍ취임식을 축하드리며 고향 사랑을 실천해주신 향우님들의 지원에도 감사드리고 행복한 시간되시기 바란다”고 허 영 인천호남향우회장은 “오늘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본회에서 10개 지회의 지회장과 임원진, 17개 시군회장이 자리를 함께했습니다. 그만큼 장흥군민회의 미래는 밝다”고 축사를 했다.

경과보고와 사업실적은 유인물로 대체됐고 전애자 재무국장의 결산보고와 이태선 감사의 감사보고도 원안 통과됐다.
운영위원회의에서 추대된 조기종 신임 회장의 인준은 회원들의 큰 박수로 통과됐다.

이임 김창숙 회장에게 김 성 장흥군수의 감사패를 위삼섭 부군수가 증정하며 노고에 감사를 표했고 향우들의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감사패는 조기종 신임회장이 증정했다.

조기종 신임회장은 “바쁜 일정에도 오늘 행사를 위해 참석해주신 내ㆍ외 귀빈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지난 2년 동안 군민회 발전을 위해 헌신하신 김창숙 회장님과 집행부 여러분의 노고에도 감사드립니다. 우리 군민회의 자랑인 억불회와 산악회, 여성회의 봉사에도 감사드립니다. 저는 앞으로 2년 동안 그동안 선배님들께 배우고 익힌 역량을 총동원하여 군민회 활성화는 물론 회원간 사랑과 소통을 통해 애향정신이 두텁게 실천하도록 노력할 것이며 누구나 참여하는 조화와 균형이 있는 향우회를 만들겠습니다. 정남진 장흥군의 자긍심과 자존심을 지켜나가기 위해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열심히 봉사하겠다”고 취임인사를 했다.

2부 행사는 신동민 행사국장의 사회로 대덕출신 박준 가수와 송유나 가수 등의 축하 공연과 읍면대항 노래자랑과 장기자랑으로 진행했다.

 

저작권자 © 장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