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
김남길·손예진의 ‘해적’,장흥 천관산서 크랭크인
마스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3.09.04  13:51:52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김남길, 손예진, 유해진, 이경영, 설리 등의 캐스팅으로 관심을 모은 조선판 해양 블록버스터 ‘해적:바다로 간 산적’(감독 이석훈, 이하 ‘해적’)이 첫 촬영을 시작했다.

‘해적’의 배급사인 롯데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해적’은 지난 15일 전남 장흥에 위치한 천관산에서 크랭크인하며 대장정의 시작을 알렸다.

이날 촬영은 귀신고래의 뱃속을 갈라 조선의 옥새를 꺼내오면 크게 출세할 수 있다는 소식을 접한 산적의 우두머리 장사정(김남길)이 해적으로 전향할 것을 결심한뒤 수하들을 이끌고 급히 바다로 향하는 장면이었다.

김남길은 폭염이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짙은 분장과 두꺼운 의상을 입고 산적으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김남길과 유해진, 박철민 등 산적들은 쉴 새 없이 산 등성이를 뛰어다니는 투혼을 불살랐다.

‘해적’은 조선의 옥새를 삼켜버린 귀신고래를 잡기 위해 바다로 내려온 산적 장사정이 여자 해적 여월과 함께 바다를 누비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이다.

‘두 얼굴의 여친’과 ‘댄싱퀸’을 통해 연출력을 인정받은 이석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2014년 상반기 개봉 예정이다.

마스터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가장 많이 본 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톱기사
여백
중요기사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주)장흥신문  |  전남 장흥군 장흥읍 건산리 470-1  |  농협 657-01-073148(장흥신문)  |  문의전화 061-864-3721  |  청소년보호책임자 최정옥
Copyright © 2013 (주)장흥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