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애하는 부산면민 여러분!
그리고, 경향각지에서 고향을 가슴에 품고 살아가시는 향우여러분!
살기 좋고 인심 좋은 내 고향 부산면의 면장으로 취임하게 됨을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하며, 면민의 뜻을 모아 화합과 복지증진 그리고 주민 소득향상은 물론, 정이 넘치고 행복한 부산면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먼저 면민이 하나 되는 화합행정을 이루어 나가겠습니다.
부산면민 모두가 서로를 배려하고 화목하여 부산면의 발전을 위해 끊임없는 대화와 소통으로 서로 다름을 인정하며 화합하는 진정한 화합행정을 이루어 내겠습니다.

둘째, 어르신을 공경하고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복지행정을 펴 나가겠습니다.
앞으로 주민과 함께 호흡하며 어렵게 사시는 어르신과 장애자, 소년소녀가장 등 어려운 이웃을 보살피고 여러분이 필요한 그곳에 있도록 하겠습니다.

셋째, 열심히 일하는 사람이 인정받고 해보려는 의지와 열정이 있는 주민과 단체에 정부의 지원이 되도록 하여 자생력을 강화시키고 면민들의 소득이 실질적으로 향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면민들에게 만족을 넘어 감동을 드리는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친절하고 활기찬 행정, 신속하고 탄력적인 행정, 전문성있는 행정을 펼치도록 우리 공무원들이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존경하는 부산면민 여러분!
미력하나마 저의 뜨거운 열정과 여러분들의 지혜를 한데 모아 후덕한 인심으로 정이 넘치는 행복한 부산면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면정에 대한 깊은 관심과 협조를 거듭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장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