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은 4월 29일 오후 2시 군민회관 대회의실에서 제1회 정남진 물축제 군민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유관기관 사회단체 대표 및 이장, 번영회장 및 회원, 군민 등 600여 명이 참석, 제1회 정남진 물축제의 효율적인 추진방안 등을 함께 모색했다.


이날 토론회는 '장흥군 대표축제 개발과정 기획'이라는 주제로 목포대 이장주 교수, '제1회 정남진 물축제 시행계획안'에 대한 문화관광과 장승호 과장의 주제발표에 이어 장흥별곡문학동호인회 김석중씨 '상생화합과 희망의 제전', 건양대학교 관광학과 지진호 교수의 '정남진 장흥 물축제 성공을 위한 제언', 남도문화디자인 연구소 정삼조 소장의 '장흥 대표축제 개발을 위한 실천적 제안', 전남대학교 문화전문대학원 이무용 교수의 '장흥다운 물 축제 개발을 위하여'라는 주제의 지정토론에 이어졌고, 방청석에 참석한 군민 몇분의 축제에 대한 의견도 발표되었다.
















↑전남발전연구원 이건청 실장. 토론사회를 보다



↑전남대학교 문화전문대학원 이무용 교수. '장흥다운 물 축제 개발을 위하여'라는 주제의 지정토론을 하다.



↑남도문화디자인 연구소 정삼조 소장. '장흥 대표축제 개발을 위한 실천적 제안'이라는 주제의 지정토론을 하다.



↑장승호 과장. '제1회 정남진 물축제 시행계획안'에 대한 문화관광과 장승호 과장의 주제발표를 하다.



↑목포대 이장주 교수. '장흥군 대표축제 개발과정 기획'이라는 주제로 발표하다.



지진호 건양대학교 교수. '정남진장흥 물 축제 성공을 위한 제언'을 발표하다



↑김석중 별곡문확동호인회장.'상생 화합과 희망의 제전'을 발표하다


저작권자 © 장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